콘솔 & 휴대용

[360] XBOX360에 구XBOX 에뮬레이터 설치방법

다이  2011. 5. 27. 19:24
728x90

제가 작성한 방법으로 360의 HDD를 증설하셨다면 예전HDD에서 되던 구엑박 에뮬레이팅이 안될겁니다.

에뮬레이터가 빠져있는게 그 원인입니다만, 키넥트때문에 360구입하신분들은 구엑박에뮬이 딱히 필요가 없기때문에

설명을 제외했습니다.(구엑박 타이틀도 없는데 에뮬레이터 깔다가 실수하지 않을까 하는 부분도 있습니다)

여튼, 이 페이지를 일부러 찾아보셨다는것은 구엑박 타이틀을 정식으로 소유하고 있다고 생각하고 진행합니다.

(불법으로 소프트를 복사하는 용도가 아닙니다. 구엑박타이틀을 가지고 있고 그 타이틀을 360에서 돌리기 위한 에뮬입니다)

성공하시고 자신의 블로그에 글 올리실때는 트랙백(엮인글)에 위 강좌 주소만 넣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주의 : 이 페이지에 대한 내용은 only참고자료이므로 피드백 하지 않습니다(질문 안받습니다).
(Xplorer360에 의해 잘못될 변수가 많습니다. 안되면 재시도 or 초기화 후 재작업) 



================================================  개 조 법  =================================================

step0. 시작하기 전에...
1. 아래 진행과정 외에는 절.대.로. 건드리면 안됩니다. 괜히 영어 읽을줄 안답시고 클릭질했다간 큰일납니다.
2. 개인적으로 Xplorer360에 대해서 신뢰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피드백을 하지 않습니다.
  (따로 파티션 백업했다가 씌우는데 도중에 halt된다든지 오류가 나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안되면 다시 하시라고밖에;;)
3. 일단 개념정리만 하고, 사진은 추후에 업데이트하겠습니다.(진행방법은 변하지 않습니다)



step1. 'Xplorer 360'과 '파티션2'를 다운받고 압축을 해제합니다.

                                                                    < 파 티 션 2 >


step2. XBOX360의 HDD를 PC에 연결하고 윈도우로 부팅합니다.



step3. Xplorer 360 Extreme2를 실행합니다.
->  Windows Vista / 7 에서는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셔야 합니다.(그래도 안되면 관리자 계정으로 실행)



step4. Drive -> Open -> Harddrive or Memcard...를 선택합니다.
-> 선택 후 왼쪽창에 partition이 떠야 정상입니다.



step5. Drive -> Restore Partition2를 선택하고 step1의 '파티션2'를 압축해제하면 나오는 'Partition2.bin'파일을 선택합니다.



step6. 완료. 360안에 HDD를 다시 장착합니다.





참고원문
http://digiex.net/downloads/download-center-2-0/xbox-360-content/apps/4897-xbox-360-partition-2-download-xbox-1-emulator.html